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 근교 분당 운중동 브런치/베이커리/다이닝 카페 "카페 랄로" 후기

728x90
반응형

서울 근교 분당 운중동 브런치카페 "카페 랄로" 후기

 

 

안녕하세요~ 😁 코로나가 무서워서 매일 집에만 있으니까 답답해서 주말에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외식도 좀 하고 왔는데요~ 서울 근교에 있는 경기도 분당 운중동에 있는 "카페랄로"라는 곳이에요~ 이미 꽤나 유명한 곳인 것 같지만 그래도 소개해 드릴게요~😀 가볍게 봐주세요~ 😊

 

 

위치

산 속을 달려가야 합니다~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하오개로 246 (운중동)

 

 

영업시간

메뉴판에 영업시간은 AM 10:30 ~ PM 9:00라고 나와 있는데.. PM 10:00까지가 맞는 것 같아요~

인스타그램이 있는데.. AM 10:30 ~ PM 10:00 (연중무휴) 까지라고 나와 있네요~

Break Time PM 3:00 ~ 4:00 까지 있으니 참고하세요~

https://www.instagram.com/cafe.lalo/

영업시간
카페랄로 영업시간

 

주차장

주차장은 아주 널널했어요~ 저희는 일요일에 1시 넘어서 도착했는데 바로 주차할 수 있었고 남는 자리도 보였어요~

주차장
카페 입구 앞 주차장 모습
주차장
카페 옆쪽 주차장 모습

 

외관

지하 1층부터 1층이 전부입니다~ 외관은 심플해요~

카페랄로
카페랄로 외관 모습

 

 

 

 

1층 내부 모습

전체적인 인테리어는 앤티크 한 분위기와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어요~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로스팅 룸이 있어요~ ☕

로스팅룸
로스팅룸

 

로스팅 룸 앞에는 베이커리 종류가 있었어요~ 종류는 많지 않았어요~

베이커리
베이커리류

 

그리고 아래층으로 내려가는 계단 앞에는 케이크들이 있었어요~ 베이커리류는 먹어보지 못했어요~ 다음에 가면 먹어보려고요~😋

케이크
케익 종류

 

ORDER 하는 곳~

카페랄로1층
카페 랄로 1층 내부 모습

 

사람이 많아서 내부 안쪽까지 카메라를 들이대고 찍기가 그래서 못 찍었어요~🙄 이것도 엄청 눈치 보면서 찍었네요;; 🤣

카페랄로1층
카페 랄로 1층 내부 모습

 

지하 1층 내부 모습

카페랄로1층
지하1층 내부 모습
카페랄로지하1층
지하1층 주방
카페랄로지하1층
지하1층 셀프바
카페랄로지하1층
지하1층 인테리어 소품들

 

 

 

 

외부 테라스 모습

저희는 코로나 때문에 꽉 막힌 내부보다는 항상 테라스 있는 곳을 찾아가는데요~ 이번에는 사람이 많아서 자리가 없더라고요~ 

카페랄로테라스
운중저수지가 보이는 테라스
카페랄로테라스
테라스석

 

아래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서 가봤더니 아래쪽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카페랄로테라스
운중저수지
카페랄로테라스
저수지 앞 테이블
카페랄로테라스
저수지 앞 테이블

 

메뉴와 가격

메뉴는 엄청 다양했어요~ 가격은 나쁘더라고요~ ㅋㅋ 😣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메뉴판

 

주문한 음식과 맛 후기

영수증
영수증
찹스테이크
찹스테이크 & 라이스
파스타
부카니에라 토마토 파스타

 

찹스테이크 고기는 부드럽고 굽기도 아주 좋았어요~ 소스도 맛있었고, 야채도 신선했어요~ 샐러드드레싱은 오렌지를 넣어서 만들었는지 상큼 달콤해서 맛있었어요~ 저는 처음 먹어본 오렌지 드레싱이 인상 깊었어요~😊

 

토마토 파스타에도 바지락, 홍합, 꼴뚜기, 새우 등 해산물도 충분히 들어가 있었고, 신선한 재료를 쓰는 것 같았어요~ 메뉴판에 고추 그림이 그려져 있어서 매울까 봐 걱정했는데 맵지 않았어요~ 그래도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고추 씹으면 매운맛은 났어요~ 😂

주문한메뉴들
맛있었던 메뉴들

 

아쉬운 점은 양이 너무 적었어요~ 가격은 비싸고 양은 너무 적고~ 이런 곳에 와서 가성비 따지면 안 되겠지만 그래도 너어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맛은 좋아서 다음에 다시 와서 다른 메뉴들도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재방문 의사 100% 🙆‍♀️🙆‍♂️

 

카페에 도착했을 때 저희 부부가 별로 배고픈 상태가 아니었는데도~ 싹싹 긁어 먹었어요~

싹싹긁어먹기
초토화 시킴

 

카페가 로스터리, 베이커리, 다이닝, 브런치까지 다양하게 하다 보니 사람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희는 안 그랬는데.. 저희 뒤에 오신 팀들은 자리를 잡느라 좀 왔다 갔다 고생을 하시는 것 같았어요~

 

오랜만에 바람도 쐬고~ 맛있는 것도 먹고~ 너무 좋았던 주말이었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