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써브웨이 신메뉴 페퍼 치킨 슈니첼 내돈내산 솔직 후기

728x90
반응형

써브웨이 페퍼 치킨 슈니첼 내돈내산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JJung's 입니다~ 😁

 

요즘 컨디션이 안좋아서 계속 배달음식을 시켜 먹고 있는데요~ 얼마 전에 오래간만에 써브웨이 시켜 먹을려고 쿠팡이츠에 들어갔는데.. 못 보던 메뉴가 보이더라고요~ 신메뉴가 나왔구나 싶어서, 페퍼 치킨 슈니첼을 바로 시켰지요~ 😁

영수증
영수증

 

 

시키면서 페퍼는 후추고, 치킨은 닭고기인데.. 후추 닭고기? 괜찮을지 의아해 하면서.. 평소에 좋아하던 써브웨이니까 믿고 신메뉴를 과감하게 시켰는데요~ 결론부터 말하면 음.. 전 제 입맛엔 별로였어요;; 🙄

주문음식
콜라, 샌드위치, 파인애플 쿠키

 

 

 

일단 빵은 담백하게 먹고 싶어서 곡물빵인 위트Wheat 빵으로 선택했고, 속재료는 평소에 안 좋아하는 오이만 빼고 다 넣었어요~ 치즈는 모짜렐라 치즈 선택했고, 소스는 처음이라 일단 추천 소스로 시켰는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랜치 + 스위트어니언 소스 같았어요~ 🙄

페퍼치킨슈니첼
페퍼 치킨 슈니첼

 

한입 먹자마자 알싸한 후추 맛이 굉장히 강했어요~ 메뉴 이름에 페퍼가 들어가 있어서 그러려니 했지만, 후추의 맛과 향이 생각보다 강해서 저는 별로더라고요~ 맛이 별로니까 사진도 안찍게 되네요 ㅎㅎ 🤣

페퍼치킨슈니첼
페퍼 치킨 슈니첼

 

결국 신랑이 시킨 클럽샌드위치 뺏어 먹었어요~ 신랑도 슈니첼 먹어보더니 안 시켜 먹을 것 같다고 하네요;; 🤔

클럽샌드위치
클럽 샌드위치

 

오히려 별 기대 안 했던 파인애플 쿠키가 너무 맛있더라고요~ 써브웨이 쿠키 너무 달아서 평소에 잘 안 먹는데.. 파인애플 쿠키도 역시나 달아서 한입 먹고 말았는데~ 그래도 달달구리하고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 좋았어요~ 🍍 사진 찍은 게 없어서 퍼왔어요~ ㅋㅋ 퍼오면서 알게 됐는데 이 파인애플 쿠키는 시즌 한정이라고 하네요!! 😮

파인애플쿠키
파인애플 쿠키 (출처: 써브웨이 홈페이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