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내돈내산 솔직후기

728x90
반응형

후렌치파이 샤인머스캣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JJung's입니다~

 

며칠 전에 마트 갔다가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을 발견했어요~ 평소에 후렌치파이 좋아해서 자주 사 먹는데요~ 샤인머스캣 과일도 평소에 좋아하는 과일 중에 하나라서 좋아하는 것 + 좋아하는 것의 조합인지라 지나치지 않을 수 없어서 냅다 사 왔어요~ 😁

 

포장 디자인부터 상큼한 청포도가 떠오르는 연두색 + 초록색으로 너무 이뻤어요~ 새콤 달콤 상콤한 맛이 한가득 느껴질 것 같은 포장 디자인이에요~ 🤩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

 

 

 

영양성분이에요~ 전 봐도 모르겠으니까 그냥 가볍게 한번 스윽~ 봐주고요~😅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

 

 

 

빨리 먹고 싶어서 급하게 깠어요~😋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

 

너무 기대가 컸던 걸까요? 😥 포장지 뜯으니까 샤인머스캣 향이 나긴 하는데... 맛은 기대했던 것보다 샤인머스캣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기대했던 새콤 상콤한 맛도 강하지 않았고, 달달한 맛도 강하진 않았어요~ 너무 단것보다는 적당히 달달해서 좋긴 했는데.. 샤인머스캣 맛이나 새콤한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후렌치파이샤인머스캣
후렌치파이 신제품 샤인머스캣

 

전체적인 새콤 달콤 상콤한 맛의 밸런스가 좋긴 했는데.. 제 입맛엔 좀 더 강해도 되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파이 맛은 뭐 여전히 바삭하고 결이 살아있어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후렌치파이였습니다~😊

 

재구매 의사는 50%? 있으면 먹고~ 없으면 딸기 먹고~ ㅎㅎ 🤣

 

평소에 후렌치파이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쯤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하고 싶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