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루이젠 신메뉴 딸기크림/땅콩크림 샌드위치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홍루이젠 신메뉴 딸기크림/땅콩크림 샌드위치 내돈내산 후기

 

 

주말 아침에 신랑이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자고 해서 배달앱을 들어가 보니 못 보던 신메뉴가 있더라고요~ 바로 딸기크림 샌드위치와 땅콩크림 샌드위치인데요~ 이런 거 보고 안 시켜 먹으면 서운하잖아요~ 🤣 냉큼 시켰죠~ ㅎㅎ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ㅎㅎ 😂🤣😅 가격은 각각 2,000원 이었습니다~

딸기크림샌드위치
딸기크림 샌드위치

 

땅콩크림샌드위치
땅콩크림 샌드위치

 

 

 

 

 

단면을 보여드리면~ 두 가지 샌드위치 모두 빵 가운데에 각각 딸기크림과 땅콩크림이 들어가 있고요~ 양쪽 사이드로 홍루이젠 특유의 그 하얀 크림이 발라져 있습니다~ 빵은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 부드러운 맛이고요~

 

맛도 그냥 이름 그대로 딸기크림과 땅콩크림 맛이었어요~ 😅 뭐 특별히 특색 있는 맛도 아니었고~ 엄청 맛있는 맛도 아니었습니다~

딸기크림과땅콩크림샌드위치
딸기크림과 땅콩크림 샌드위치
딸기크림과땅콩크림샌드위치
딸기크림과 땅콩크림 샌드위치

 

다 먹고 나서 신랑이 저에게 묻더라고요~

🧑 "또 시켜 먹을 것 같아?"

👩 "음... 아니.. 굳이... ಠ_ಠ;; "

 

그리고 이어진 신랑의 마지막 말에 폭풍 공감했어요~

🧑 "난 그냥 편의점에서 파는 딸기샌드랑 땅콩샌드 사 먹을래~ (¬‿¬) "

👩 "아............ (¬_¬ )"

 

내가 현명한 신랑을 얻었구나.. 라며.. 뭔가 깊은 깨달음을 얻은 간단한 한 끼 식사였습니다. 🙄 

끄~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결론 

에그포테이토가 제일 맛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