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4일만에 세 번째 다음 메인 등극했어요~

728x90
반응형

세 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안녕하세요~ 😀 얼마 전에 소시지 야채볶음 레시피가 다음 메인에 등극했었는데.. 4일 만에 다시 세 번째 다음 메인에 등극했어요~ 일주일 새에 두 번이나 메인에 등극하다니~ 이게 무슨 일일까요 ㅎㅎ 이번 달에만 벌써 두 번째예요~ 😁 근데 대표 사진 저걸로 안 했는데.. 왜 저 사진으로 떴을까요;; 🙄

다음메인등극
다음 메인 등극

 

 

방문자 수가 얼마나 떨어졌나 하고 들어왔는데.. 떨어지기는 커녕 엄청 늘어 있어서 순간 또 어리둥절했어요~ 😮

 

소시지 야채볶음과 감자국 레시피가 동시에 올라가서 그런 건지~ 먼저 메인에 등극한 소시지 야채볶음 레시피의 파급효과 덕분인지.. 일일 방문자 수가 3000을 넘어섰더라고요~ 처음 보는 숫자예요 ㅋㅋ

다음메인등극
일일 방문자수 3000 돌파

 

 

메뉴가 감자국이라서 그런 걸까요? 소시지 야채볶음 레시피보다는 인기가 확실히 덜 한 것 같아요~ 다음 날부터 방문자수가 바로 반토막씩 나더라고요~ 🤣😂

 

 

 

 

 

이번 달에는 다음 메인 등극 하는게 없으려나.. 살짝 기대도 해보고.. 별 이벤트가 없길래 내심 서운했었는데.. 서운하기는커녕 2개나 메인 등극을 해서 너무 뿌듯합니다~ 😁 

다음메인등극
감자국 레시피 조회수

 

 

블로그 시작한지 이제 2달 됐는데 ㅎㅎ 기분 좋은 메인 등극 소식 때문에 요즘엔 일일 방문자수가 300명을 돌파했어요~ 관리도 잘 못하고 아는 것도 많이 없어서 항상 고민과 걱정을 하며 살고 있는데.. 이번 달에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

 

게다가 어렸을때부터 먹고 자란 엄마의 요리 레시피가 뜨니까 기분이 참 묘한 것 같아요~ 담에 친정 가면 엄니에게 좋은 소식을 알려드릴 생각 하니 기분이 좋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리고요~ 갑자기 커진 일교차에 건강 조심, 코로나는 늘 조심하시고, 가을 장마 비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편안한 하루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