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버거킹 몬스터2팩1(몬스터2통새우, 몬스터2)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버거킹 몬스터2팩1

(몬스터2통새우, 몬스터2) 내돈내산 후기

 

 

 

요즘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마다 신메뉴 버거 경쟁을 하는지 여기저기서 새로운 메뉴들이 쏟아지는 것 같아요~ 버거킹, 맥도날드, 롯데리아, 맘스터치 등등.. 그리고 아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토스트로 유명한 이삭에서도 이삭버거를 오픈했다고 해요~ 이삭버거는 언제쯤 먹어 볼 수 있으려나요 ㅋㅋ 😂

 

저는 평소에 패스트푸드 버거보다는 수제버거를 좋아하는데요. 얼마 전부터 버거킹에 몬스터2통새우 버거랑 맥도날드에 슈니언버거가 너무 먹어 보고 싶더라고요 ㅎㅎ 버거 안에 재료들이 너무 튼실하고 두툼하게 들어가 있어서 제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ㅎㅎ 게다가 버거에 새우라니~ 맛이 없을 수 없잖아요~🤩😝😜

 

 

 

버거라면 구분하지 않고 뭐든 좋아하는 신랑을 꼬셨어요~

👩 "자기야~ 버거킹에 몬스터2통새우 버거가 새로 나왔대~ 맛있나 봐~ 😁" 

바로 열정적으로 알아보시는 신랑님💖 그리고 킹오더로 몬스터2팩1을 주문하고 픽업하러 다녀왔어요~

 

버거킹 몬스터2팩1 메뉴의 구성은, 몬스터2버거, 몬스터2통새우 버거, 감튀(L), 치킨너겟 4조각, 콜라(R) 2개 이고, 가격은 19,900원이었어요~ 신랑이 불고기와퍼도 추가했어요~😘

몬스터2팩1
버거킹 몬스터2팩1과 불고기와퍼

 

감튀 맛은 뭐 그냥그냥.. 감튀맛이에요 ㅎㅎ 근데 사이즈가 L인데.. 딱히 큰건지 잘 모르겠고.. 🙄 너겟도 그냥그냥 무난한 너겟맛~ 😊😉

 

그리고 헷갈리는 2개의 몬스터2 햄버거는, 몬스터2통새우버거 포장지에 친절하게 "Shrimp"라고 적혀 있었어요~ 

몬스터2팩1
몬스터2통새우 와 몬스터2

 

  • 몬스터2통새우 버거

너무 먹고 싶었던 몬스터2통새우 버거를 바로 집었어요 ㅎㅎ 😁😍😋 단면을 잘라봤더니, 소고기 패티 → 새우 패티 → 통새우 → 야채 순으로 올려져 있고, 소스는 매콤한 맛이에요~ 그렇다고 많이 맵지는 않고, 매콤 달달한 맛이었는데.. 주 재료인 새우맛과 야채가 조화롭게 잘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한 입 먹고 눈 튀어나올 뻔했어요ㅋㅋ 너무 맛있어요~😭

몬스터2통새우
몬스터2통새우 버거

 

  • 몬스터2 버거

그리고 몬스터2버거의 단면이에요~ 햄버거 재료 구성은, 소고기 패티 → 새우 패티 → 야채 순으로 되어 있고, 몬스터2통새우 버거에서 통새우만 빠졌어요~ 그리고 소스 맛도 똑같이 매콤 달달한 맛이었어요~ 통새우가 빠져서 그런지 새우맛은 확실히 몬스터2통새우 버거보다 덜 났고, 그래서 전체적으로 몬스터2통새우 버거보다는 떨어지는 맛이었어요~

몬스터2
몬스터2 버거

 

  • 결론은.. (지극히 개인적임)
  • 맛은 몬스터2 버거보다 몬스터2통새우 버거가 더 맛있었어요.
  • 두 개 버거다 야채가 좀 빈약하게 들어있어서 아쉬웠어요.
  • 몬스터팩 구성의 메뉴이긴 하지만, 버거 소스맛이 둘 다 같아서 먹다가 질릴 수 있어요.
  • 몬스터2통새우 버거가 제 입맛엔 너무 맛있다 입니다. 😋

 

다음에 몬스터2통새우 버거 또 먹을래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