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노란수박바와 핑크돼지바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노란수박바와 핑크돼지바 내돈내산 후기

 

 

요즘에 추억의 아이스크림들이 

변신을 하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집 근처에 있는

세계과자점을 가끔씩 찾곤 하는데요!!

 

얼마 전에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다가

변신한 노란수박바와 핑크돼지바

발견했어요 ㅎㅎ

노란수박바와 핑크돼지바

 

노란수박바와 핑크돼지바 외에도

다른 제품들도 많았는데요.

아직 이거 2개밖에 못 먹어 봤어요 ㅎㅎ

 

먼저 노란수박바부터 뜯었는데

노랑노랑하니 색감이 너무 이쁘더라고요.

제가 노란색을 좋아해서 그런 건가요?ㅎㅎ

 

노란색 아이스크림 안에는

기존에 빨간 수박바처럼

초코 씨?가 여전히 

똑같이 박혀 있더라고요.

노란수박바
노란수박바

 

제 입맛에는 아무리 먹어봐도

노란색과 초록색 부분 맛도 그렇고

초코 씨 맛도 그렇고

기존의 수박바랑 맛이 전부 똑같았어요.

 

노란수박바라서 당연히

노란 수박이 들어가 있을 줄 알았는데

포장지를 보니

노란 수박 과즙은 들어있지 않다네요.ㅎㅎ

낚인 건가요???

노란수박바
노란수박바

 

성분표를 보니 색소만 바뀐 건가 봐요.

집에 기존의 빨간 수박바가 없어서

성분표 비교를 못 해 봤는데..

치자황색소가 들어가 있더라고요.

이거 때문에 노란색을 띠는 걸까요? 

노란수박바
노란수박바 성분표

 

암튼 결론은 전 맛있었어요ㅎㅎ

하긴 빨간 수박바랑 맛이 똑같으니까 ㅎㅎ

담에 또 사먹을 것 같아요!!

 

그리고 변신한 핑크돼지바

딸기 요거트가 들어있다고 써 있길래

제가 요거트를 좋아해서 1도 고민없이

사 가지고 왔는데요~

 

핑크돼지바
핑크돼지바

 

확실히 요거트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새콤한 요거트 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기존의 돼지바는 겉에 초코 크런치가 있지만

핑크돼지바라서 그런지

딸기 크런치로 바뀌었고

속에 아이스크림은

새콤한 딸기 요거트 맛이 많이 났어요~

핑크돼지바
핑크돼지바

 

요거트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진짜 얼마나 많은

유산균이 들어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포장지 좀 잘 살펴볼 걸 그랬어요 ㅠㅠ

 

암튼 전 이건 다시 안 먹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거트를 좋아하지만

너무 새콤한 요거트 맛이 

아이스크림이랑 조화가 덜 된 것 같은???

아쉬운 맛이었어요~

 

돼지바는 초코돼지바도 새로 나왔던데.. 

전 아직 그것도 못 먹어 봤네요 ㅠㅠ

 

다들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버티고 계실 것 같은데

너무 많이 드시면 배탈 나니까

우리 적당히 먹고 적당히 살쪄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