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한정판 꼬깔콘 새우마요맛이 새로 나왔나 봐요~

728x90
반응형

한정판 꼬깔콘 새우마요맛 내돈내산 후기

 

 

꼬깔콘새우마요맛
꼬깔콘 새우마요맛

 

제가 요즘에 꼬깔콘에 꽂혔어요 ㅎㅎ 저번 주에도 먹고 어제도 신랑이랑 같이 군옥수수맛 먹었는데.. 오늘 또 먹고 싶어서 집 앞에 편의점에 갔는데요~ 먹고 싶었던 군옥수수맛만 없더라구요 😥 그런데 못 보던 새우마요맛이 보이더라고요~ 🤔

 

 

이거 나온지 오래된 건가요? ㅎㅎ

군옥수수맛이 너무 먹고 싶은데.. 포장지에 한정판이라고 적혀 있어서 이번에 안 먹으면 못 먹을 거 같아서 고민 없이 집어왔어요~ㅋㅋ 😅 새우마요가 무슨 맛일까.. 상상이 안 되는 맛이에요~

꼬깔콘새우마요맛
꼬깔콘 새우마요맛

 

안주와 간식으로 딱이래요~ 😅 

꼬깔콘새우마요맛
꼬깔콘 새우마요맛

 

 

과자 겉 모습은 일반 꼬깔콘이랑 색깔이 다를 줄 알았는데 크게 다르지 않더라고요~ ㅎㅎ 😅 그리고 포장지를 뜯자마자 꼬리꼬리 한 새우향이 많이 났어요~

꼬깔콘새우마요맛
꼬깔콘 새우마요맛

 

양념도 많이 안 묻어있어서 기대하고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짜요~ 😣 꼬깔콘의 매력은 담백 고소한 맛이 매력인데.. 새우마요맛은 담백 고소한 맛과는 거리가 멀고, 마요맛도 잘 안 느껴지고 계속 먹으니 짭짤해서 금방 질려서 못 먹겠더라고요~ 😆 마요가 들어갔는데 왜 짤까요?? 🙄 내가 생각하는 그 마요가 아닌가;; 🙄

꼬깔콘새우마요맛
꼬깔콘 새우마요맛

 

 

다음부터 전 그냥 군옥수수맛 먹을래요 ㅎㅎ 역시 꼬깔콘은 군옥수수맛이 최고인가 봐요 🙄 새우맛 과자는 새우깡이 더 맛있는 거 같아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