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탱크보이 모히또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탱크보이 모히또 아이스크림 내돈내산 후기

 

 

탱크보이모히또
탱크보이 모히또

 

 

며칠 전에 또 아이스크림 폭풍 쇼핑을 하러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다녀왔어요ㅎㅎ 🤣 도착하자마자 제 눈과 마음을 사로잡은 탱크보이 모히또 아이스크림이에요~ 쭈쭈바 아이스크림 ㅎㅎ 😘

 

탱크보이는 살짝 녹여서 슬러시처럼 시원하게 쪽쪽 빨아먹는, 여름날의 저의 최애 아이스크림 중 하나였는데요~ 이번에 새콤달콤한 모히또 맛이 새로 나왔나 봐요~ 너무 반갑고 즐거운 마음에 바로 사 가지고 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새콤달콤한 모히또 맛이 가득인 매력만점 탱크보이였어요~ 사랑하지 않을 수가 없는 맛이더라고요~ 😭

탱크보이모히또
탱크보이 모히또

 

성분표를 보니 라임과 레몬 농축액이 들어 있어요~ 상콤상콤~ 상콤한 맛이 터져요~ 😍

탱크보이모히또
탱크보이 모히또

 

사과농축액도 들어 있네요~ 다른 성분은 봐도 모르겠어요 ㅎㅎ 🤣

탱크보이모히또
탱크보이 모히또

 

 

 

 

탱크보이는 무조건 녹여서 슬러시처럼 먹어야 제맛이죠~🤩 다음부터는 배맛보다 무조건 모히또 맛 먹을 것 같아요~ 상큼한 맛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좋아하실 맛이에요~

탱크보이모히또
탱크보이 모히또

 

너무 더워서 짜증날 때 상큼한 거 땡길 때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상큼미 터지는 쭈쭈바 아이스크림이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