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아시아 치킨마크니와 비프마살라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티아시아 치킨마크니와 비프마살라 내돈내산 후기

 

예전에 마트에 갔다가 전지현이 선전하는 티아시아 커리를 1+1 행사하길래 사다가 먹은 적이 있었어요. 그때는 굉장히 미심쩍은 마음으로 사 와서 먹어봤었는데 맛이 생각보다 상당히 괜찮더라고요. 근데 며칠 전에 마트에 갔는데 티아시아 커리가 또 1+1 행사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엔 네 가지 맛을 모두 구매해 왔어요. 

티아시아커리
티아시아 커리 4가지 맛

 

  • 티아시아 커리 종류

커리 맛 종류는 총 4가지인 것 같아요. 이 4가지 맛 이외는 항상 본 적이 없거든요.

  •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 커리
  • 비프 마살라 커리
  • 게살 푸팟퐁 커리
  • 치킨 마크니 커리

 

  • 조리방법

조리방법은 제품 뒷면에 자세히 나와 있는데 굉장히 간단해요. 오뚜기 3분 카레처럼 전자레인지를 이용하거나 끓는 물을 이용해서 데워 먹으면 되더라고요. 참 쉽고 간단해서 좋네유~ 😊 저는 끓는 물을 이용해서 데워 먹었어요. 😃

조리방법
티아시아 커리 조리방법

 

  • 비프 마살라 커리와 치킨 마크니 커리의 후기

이 중에서 우선 2가지 비프 마살라 커리와 치킨 마크니 커리의 맛을 봤어요. 흰 쌀밥 위에 두 가지 커리를 부어 먹었는데.. 두 커리의 비주얼은 이렇습니다. 😋 일단 건더기는 비프 마살라 커리는 꽤나 보이는데 치킨 마크니는 건더기가 보이지 않아요 ㅎㅎ 🤣

비프마살라
비프 마살라 커리
비프마살라
비프 마살라 커리
치킨마크니
치킨 마크니 커리
치킨마크니
치킨 마크니 커리

 

맛은 둘 다 상당히 좋았어요. 😍

비프 마살라 커리의 경우는 한국식 카레처럼 익숙한 맛도 나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거부감 없는 대중적인 맛에 가까운 것 같아요. 그래서 그런지.. 먹다 보니까 당근을 넣어 먹고 싶은 충동이 생기더라고요 ㅎㅎ 🤣 건더기도 씹히는 맛이 있고 맛있었어요.

 

치킨 마크니 커리의 경우는 굉장히 크리미해서 부드러운 맛이었어요. 뭔가 생크림이 들어갔나 싶었는데, 먹다가 포장지를 살펴보니 정말 생크림이 들어가 있더라고요.ㅎㅎ 나 절대미각인가? ㅎㅎ 🤣😅 

그런데 아쉬웠던 점은 씹히는 건더기가 없어요 ㅋㅋ 분명히 치킨 마크니라고 써 있는데.. 치킨의 ㅊ자도 발견하지 못했어요. 그렇다고 치킨 맛이 아예 안나는 건 아니더라고요. 

이 치킨 마크니 커리는 다음에 먹을 때 닭가슴살을 좀 찢어서 넣어 먹던가 아니면 새우를 좀 넣어서 먹으면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치킨마크니
치킨 마크니 커리

 

양은 많지도 않고 적지도 않고 포장지에 적힌 대로 적당히 딱 1인분이에요. 남성분들은 좀 모자랄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얼마 전부터 인도식당 가서 인도 카레랑 난이랑 라씨랑 먹고 싶은데.. 갈수록 심각해지는 코로나 때문에 요즘 외식을 전혀 못하고 있어요. 그나마 티아시아 커리로 위안을 삼았네요. 😥 난도 너무 먹고 싶은데.. 마트에서 괜찮은 난을 발견하지 못했어요. 혹시 맛있는 거 아시는 분 추천 좀 해주세요~

 

그래서 저는 난 대신에 울며 겨자 먹기로 또띠아를 구워서 같이 먹었네요 ㅎㅎ 근데 의외로 그럭저럭 괜찮더라고요 ㅎㅎ

티아시아커리
비프 마살라 커리와 치킨 마크니 커리

 

다음에 세일하면 또 업어올 것 같아요. 제 입맛엔 꽤나 맛있었어요. ㅎㅎ 나머지 2가지, 게살 푸팟퐁커리와 스파이시 비프 마살라도 먹어보고 후기 올릴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