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용인 양지 '신코다리네' 시래기코다리찜 내돈내산 후기

728x90
반응형

용인 양지 '신코다리네' 

시래기코다리찜 내돈내산 후기

 

 

시래기코다리찜
시래기 코다리찜

 

"코다리찜과 시래기" 하면 어떠세요?

뭔가 응?? 하지 않으신가요?

저도 이 곳을 찾기 전까지 그랬어요 ㅋ

 

다녀온 지 벌써 한달은 된 것 같은데..

엄청 맛있게 과식하고 온 곳이에요~

가게 이름은 "辛코다리네"입니다~

신코다리네
용인 양지 신코다리네

 

이름에서 보이듯이 꽤나 매운맛입니다~

주문할 때 사장님께 덜 맵게 해달라고

주문은 할 수 있지만,

아이가 있는 집은 아이랑 같이 먹기엔

매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위치 및 영업시간

 

영업시간을 제가 사장님께

직접 여쭈어 보지는 못했어요~

그래서 네이버 검색을 해봤는데요~

매일 11:00 ~ 22:00라고 나오네요~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그리고 위치는 좀 외진 곳에 있어요.

자차는 괜찮지만,

대중교통으로는 좀 힘들어요~

 

<주소>

신: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신송로 297 사계절

구: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송문리 114-1

 

 

 

 

 

 

 주차장

 

주차장은 가게 앞에 엄청 넓습니다.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돼요~

주차장
주차장

 

 

 가게 내부 모습

 

가게 내부는 꽤나 넓었어요~

저녁시간 되니까 저 넓은 테이블에

사람들이 채워지더라고요~

가게내부
가게 내부 모습

 

부족한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반찬셀프바
반찬 셀프바

 

이곳은 가마솥밥을 만드는 것 같았어요.

가마솥밥 사진은 아래 음식 사진에 나와요~😃

가마솥밥
가마솥밥 만드는 곳

 

 

 

 메뉴와 가격

 

저희는 4명이어서

시래기코다리 大를 주문했고요~

가마솥밥은 3개 주문해서

나누어 먹었어요~

메뉴판
메뉴판

 

기본 반찬 구성이에요~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반찬
기본 반찬 구성

 

제가 자꾸 사진 찍으니까

사진 왜 찍는 거냐고 물어보셔서

블로그에 올릴 거라고 말씀드리니

음료수를 2개나 서비스로 주셨어요 ㅎㅎ

음료수
서비스 음료

 

 

 

 음식

 

<주문한 음식>

시래기 코다리 조림 (大) 

가마솥밥 3개

 

음식은 꽤나 빨리 나왔어요~

시래기코다리조림
시래기코다리조림

 

코다리가 엄청 두툼했어요~

시래기코다리조림
시래기와 코다리

 

양념이 골고루 잘 배어 있는

두툼한 코다리 살을 밥 위에 올려서~!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

또 먹고 싶어요 엉엉 😭

시래기코다리조림
코다리 살

 

요건 쫄깃쫄깃 떡사리 😭

시래기코다리조림
떡사리

 

요건 ~!

조림에 무가 빠질 수 없죠~!

시래기코다리조림

 

반찬으로 나온 김에

시래기 한줄기와

코다리살 한 줌에 

달큰한 무조림 한 조각과

아삭한 콩나물 얹어서~!

시래기코다리조림
김에 싸먹는 코다리찜

 

그냥 밥 위에 코다리살 얹고

콩나물을 양념에 적셔서 같이 또 한입 😭

시래기코다리조림
시래기코다리조림

 

가마솥 밥도 보실래요? 😭

밥은 앞접시에 퍼 담아두고

갖다 주신 따뜻한 물 부어서

뚜껑 닫아놓았어요.

누룽지 먹으려구요~ 😭

 

거뭇거뭇한 가루가 들어가 있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아마도 몸에 좋은 걸 넣으신 것 같아요~

그렇다고 향이 나거나

특별한 맛이 나지 않아서

거부감은 전혀 없었어요~

가마솥밥
가마솥밥

 

뜨끈한 누룽지 한 숟갈에

짭조름 매콤한 코다리와 시래기도

얹어서 또 한입 😭

포스팅하는 이 순간 너무 괴롭네요😭

가마솥밥
가마솥밥

 

결국 완솥! 완코! 했어요 😭

진짜 배가 찢어져라 먹은 것 같아요~

가마솥밥
완솥 완코

 

별로 기대 안 하고 간 곳인데..

진짜 저 세상 코다리찜 맛을 경험했어요~!

저희 부부가 매운 걸 잘 못 먹는데

여기는 진짜 정신 놓고 먹은 것 같아요~

 

또 너무 가고 싶네요~ 😭

너무 괴로운 포스팅이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재방문 의사 100%

아니~! 200%입니다~!!

 

괴로웠던 포스팅 끝~!!

아 배고파요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모니카~!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