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저의 레시피가 다음 메인에 떴어요.

728x90
반응형

저의 레시피가 다음 메인에 떴어요.

 

 

블로그 시작한 지 이제 갓 한 달 넘었는데..

그동안 열심히 했던 보람이 있긴 한가 봐요 😂

 

오늘 점심 먹고 잠깐 블로그에 들어 왔는데..

갑자기 방문자 수가 엄청 많은 거예요~

지금 글을 쓰고 있는 현재까지

천 명이 넘었어요~!!!

방문자수
급증한 방문자 수

 

뭐지..? 싶어서 봤더니..

다음 메인에 떴더라고요~

유입로그
유입 로그

 

급히 핸드폰으로 들어가서 봤더니

강된장 레시피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이게 무슨 일이래유?? 🤣🤣

 

얼떨떨하면서 너무 좋더라고요~

급하게 핸드폰으로 캡처했어요 ㅎㅎ

다음메인
핸드폰 다음 메인

 

강된장이 효자네요 ㅎㅎ

 

강된장레시피
강된장 레시피 조회수

 

근데 PC에서 보는 다음이랑

핸드폰으로 보는 다음이랑

뭐가 다른가요?

 

PC에서 다음에 들어가면

안 보이더라고요..;;

근데 핸드폰으로 다음에 들어가도

보일 때가 있고 안 보일 때가 있고

그런 거 같아요~

 

지금은 메인에서 내려갔는지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이네요 ㅎㅎ

제가 못 찾는 건가봐요 ㅎㅎ

 

다른 분들 메인에 떴다는 글 보면

엄청 부러웠었는데..

저도 결국 이런 날이 오긴 오네요 ㅋㅋ

 

근데 전 아직

애드센스 심사 신청도 안 했는데

그런 거랑 상관없는 건가요??;;

티린이라 아직 모르는 게

너무 많아요~ 😅

 

그나저나 메인에 왜 떳을까나 ㅎㅎ

참 신기하고 기분 좋은 하루네요 🤩

 

 

이 영광을 저의 구독자님들과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신 분들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