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한끼레시피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어 먹기

728x90
반응형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기

 

 

코스트코핫도그만들기
코스트코 핫도그 재현함

 

 

처음 코스트코에 입성했을 때

푸드코트에서 핫도그를

먹어봤었는데 맛있더라고요~

 

코스트코 핫도그 세트는

핫도그와 음료까지 해서 2,000원이에요~

가성비 참 좋쥬?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아서

갈 때마다 먹은 것 같아요~ ㅋㅋ

 

근데 요즘에 저희 부부가

코스트코 핫도그에 푹 빠져서

계속 계속 자꾸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매번 사다 먹을 수 없으니까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고

재료들을 장만해 왔어요 ㅋㅋㅋㅋ

 

짠~ 장만한 재료들이에요~

핫도그 빵만 15개 ㅋㅋ

핫도그 소시지 14개 ㅋㅋㅋ

피클이 1.89L ㅋㅋㅋㅋ

핫도그만 먹다 죽으려나요? ㅋㅋㅋㅋ

코스트코핫도그만들기
코스트코 핫도그 재료

 

그래도 꽤나 비슷하게 만들어서

성공적이었어요~

한번 보실래요? ㅋㅋㅋ

 

 

 

 

재료 (핫도그 3개 분량)

 

※ 컵 = 종이컵

※ 스푼 = 밥숟가락
※ 작은 스푼 = 티스푼

 

핫도그 빵 3개

핫도그 소시지 3개

피클 2/3컵

양파 작은 것 1개

케첩

머스터드

식초 1.5 스푼

설탕 1 작은스푼

소금 0.5 작은스푼

 

 

 

 

만드는 법

 

양파 작은 것 1개

차퍼를 이용해서 잘게 다져주고

양파의 매운맛 제거를 위해

얼음물에 10분 정도 담가 놓았어요.

양파다지기
양파 다지기

 

소시지 3개는 끓는 물에 데친 후

그릴에 구워줬어요.

소시지준비
소세지 준비

 

얼음물에 담가 놓았던 양파를 건져서

양념해 줬어요.

식초 1.5스푼, 설탕 1작은스푼,

소금 0.5작은스푼

양파양념
양파 양념하기

 

빵 → 소시지 → 양파 →

피클 → 머스터드 → 케첩

순으로 올려주면 완성이에요~ ㅋ

코스트코핫도그만들기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기

 

즐거운 요리(?)였어요~ ㅋㅋ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기
코스트코핫도그만들기
코스트코 핫도그 만들기

 

 

배부르게 먹고 나니까 궁금해졌어요~

사 먹는 게 나은지~

만들어 먹는 게 나은지~

계산을 해 보았어요~ ㅋㅋㅋㅋ

 

코스트코 핫도그 세트 ₩2,000

(핫도그 + 음료)

 

핫도그 빵 15개 ₩4,190

소시지 14개 ₩16,490

피클 1.89L ₩8,490

총 ₩29,170입니다~

이 외에 재료가 양파, 머스터드, 케첩,

그리고 음료까지 있으니까..

인건비와 노동비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재료가 다 있으니께~

아무 때나 먹고 싶을 때 

먹을 수 있잖아유? 라고

위로해 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