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임신기록

임신 14주차 2달 만에 가족상봉

728x90
반응형

임신 14주차 2달 만에 가족상봉

 

 

난임병원을 졸업 후

집에서 가깝고 조리원이랑 병행하는

산부인과 병원을 알아 보았지만,

난임병원 다녔을 때

난포 터지는 주사를 맞으러 갔던

익숙한 병원으로 오래 고민하지 않고​ 골랐다.

 

  처음으로 혼자 병원을 방문했다.

이제는 신랑과 동행하지 않고

혼자 다니기로 했다. 
어차피 코로나 때문에

신랑은 출입이 제한되었다. 

떨리고 긴장되는 첫 산부인과 방문..

게다가 혼자 처음으로 방문하니

기분이 이상하게 묘했다.

 

병원에 도착해서
몸무게와 키, 혈압을 재고

불편했던 점을 이야기하고
그동안 시험관 시술을 받았던 일들과 
임신 및 유산 그리고 

그 과정에서 있었던 약물 치료와
수술 여부 등 꼼꼼히 체크한 후, 
 기형아검사와 보건소에서 했던 산전검사 등
챙겨갔던 검사 결과지 등을 넘겨주고 
진료실로 가서 초음파 진료를 봤다. 

 

이제는
아기가 제법 커서 한 번에 볼 수 없다고

초음파 사진도 부위별로 다 찍어주셨다. 

초음파
얼굴과 척추뼈
초음파
발, 허벅지, 팔

 

 

그리고 산모수첩과

축하선물로 아가 양말을 받았다.

산모수첩이 2개나 됐다 😂

산모수첩
산모수첩, 애착인형, 양말

 

애착인형은 몇 년전에 회사생활 할 때

같이 일했던 동료분께서

타국으로 이민을 가게 되어 퇴사하시면서

꼭 임신 성공하라며 응원한다고

주신 선물이다.

이제 애착인형 선물을 쓸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그리고 앙증맞은 양말 💓

너무 사랑스럽다. 🥰

양말
아가 양말

 

 

무사히 첫 산부인과 진료까지 마치고

우리는 2달 만에 시댁을 방문했다.

우리는 서로 보자마자 부둥켜안고

축하한다고 고생 많았다고

너무 보고 싶었다며

감격의 가족상봉을 했다.

 

 

그동안 오랫동안 못 본 것도 있었고
시험관 때부터 고생했던 나와 신랑을
아낌없이 축하해주고 격려해 주고
위로해 주고 축복하고 또 축복해 주셨다.

 

그리고 우리를 위해
장어를 준비해 주셔서

정말 배가 터지도록 먹었다. 😛

장어구이
장어구이


오랜만에 나의 먹방을 보신 부모님들은 
놀라워하셨다. 
모이 먹던 애가 엄청 먹는다며 ㅋㅋㅋㅋ

 

 

13~14주차 증상
요통증상, 피곤함, 졸림증상, 가슴통증 지속, 유두 변화, 골반 통증, 가끔씩 있는 아랫배 당김 증상, 변비, 입맛 회복, 배가 눈에 띄게 나오기 시작함

 

14주차 비용
초음파 \36,2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