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한끼레시피

브런치메뉴 고소 담백 깜빠뉴 샌드위치

728x90
반응형

깜빠뉴 샌드위치

 

 

깜빠뉴샌드위치
깜빠뉴 샌드위치

 

 

깜빠뉴 빵 좋아하세요?

겉은 딱딱한데.. 속은 보들하고..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이 빵을..

저는 처음 먹어 봤을 때

이걸 무슨 맛으로 먹는 거지? 😣

했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제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깜빠뉴 빵이 좋더라고요.

이 빵맛에 눈을 뜬 지 

얼마 안됐어요 ㅎㅎ 😅

 

보통은 깜빠뉴로 오픈 샌드위치를

많이 만들어 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오늘 샌드위치 하면 떠오르는

가장 기본적인 재료들만 가지고

깜빠뉴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었어요.

 

채소가 들어가지 않아서

개취에 따라 좀 아쉬울 수도 있지만

레시피에 루꼴라 같은 

채소를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재료

 

깜빠뉴 빵

토마토

베이컨

크림치즈

딸기잼

고다 또는 체다 치즈

 

간단하쥬? 😁

 

 

만드는 법

 

 

빵은 구워서 준비해 주세요.

(전 기름 없이 구워 주었어요.)

빵굽기
빵 굽기

 

토마토를 잘라서 준비해 주세요.

토마토
토마토

 

베이컨도 구워주세요.

베이컨
베이컨

 

빵에 크림치즈를 발라주세요.

전 상하치즈 미니 크림치즈를 이용했어요. 

크림치즈
크림치즈

 

크림치즈
크림치즈

 

딸기잼을 발라주세요.

딸기잼
딸기잼

 

구워두었던 베이컨을 올려주세요.

베이컨올리기
베이컨올리기

 

치즈를 올려주세요.

전 코스트코 하바티 치즈를 이용했어요.

치즈
치즈

 

마지막으로 토마토 올려주세요.

토마토
토마토

 

나머지 빵 한 조각 올려주시면

완성이에요.

간단하쥬? 😉

깜빠뉴샌드위치
깜빠뉴 샌드위치
깜빠뉴샌드위치
깜빠뉴 샌드위치
깜빠뉴샌드위치
깜빠뉴 샌드위치

 

사이드메뉴로

토마토달걀볶음 했어요. 😋

토마토달걀볶음
토마토달걀볶음

 

음료도 빠지면 섭하죠~!

새콤달콤 사과주스와 함께 🍏

깜빠뉴샌드위치와사과주스
깜빠뉴 샌드위치와 사과주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