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꼬북칩 바닐라맛 먹어봤어요~

728x90
반응형

꼬북칩 바닐라맛 리뷰

 

 

꼬북칩바닐라맛
꼬북칩 바닐라맛

 

 

안녕하세요~ JJung's 입니다~

 

제가 평소에 꼬북칩을 좋아하는데

얼마 전에 지인분께서 먹어보라며

꼬북칩 바닐라맛을 주셨어요~

 

👩 응? 바닐라맛이요???

꼬북칩은 바닐라 맛 없는데요??

라고 촌스러움을 발산했어요~😂

 

꼬북칩 바닐라 맛이라니!!

너무너무 기대되고 설레는 거예요.

이게 뭐라고 ㅋㅋㅋㅋ

과자 한 봉지에 ㅋㅋㅋ

 

 

 

 

봉지를 뜯으니 정말 달달하게 기분 좋은

바닐라향이 나더라구요~

꼬북칩바닐라맛
꼬북칩 바닐라맛

 

사실 겉면 포장지에 바닐라향 함유가

0.001%라고 되어 있어서

살짝 실망? 불안? 했어요 ㅋㅋ

 

과자에서 바닐라맛은 무슨..이라고 실망하고

맛이 이상할까 봐 불안했어요 ㅋㅋ

 

칼로리는 역시 과자답게!

그리고 바닐라맛이라서 그런지

높은 편이에요~!!

꼬북칩바닐라맛
꼬북칩 바닐라맛

 

 

 

 

불안한 듯.. 아닌 듯..

설레이는 듯.. 아닌 듯.. 하며 먹어봤는데..

겉에는 바닐라 맛 크림? 이 코팅이 되어 있어서

바닐라 향과 맛이 충분히 났고

초콜릿 분태 같은 게 뿌려져 있어서

생각보다 맛이 서로 조화롭게 어우러져서

달달구리 한게 저는 맛이 좋았어요~

꼬북칩바닐라맛
꼬북칩 바닐라맛

 

나중에 다 먹고 나서야 발견했는데..

포장지 뒷면에 보니

초콜릿이 아니라 쿠키 분태라고 하네요 ㅋㅋ

꼬북칩바닐라맛
꼬북칩 바닐라맛

 

 

꼬북칩 특유의 바삭바삭한 식감도 여전하고

바닐라의 향과 맛도 충분히 나서 맛도 좋고

초콜릿 쿠키 분태가 뿌려진 게 신의 한 수처럼 느껴졌어요~

쿠키 분태가 없었다면 맛이 음... 굉장히.. 애매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게 한 봉지 순삭했네요 ㅎㅎ

다음엔 제 돈 주고 또 사먹으려구요 ㅋㅋ

재구매 의사 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