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배스킨라빈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 먹어봤어요~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 리뷰



안녕하세요~ JJung's입니다~ 😃 제가 개인적으로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안 좋아하시는 분 없죠? 😆)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 다녀온 신랑이 배스킨라빈스에서 나온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를 사가지고 왔어요~

배스킨딸기우유
배스킨라빈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



처음에 보고 정말 깜놀했어요~! 🤩 아니 이런 게 언제 나왔나요??? 저 엄청 뒷북인가요? 😂 (유행에 굉장히 뒤처지는 편 😵) 이 제품.. 처음에 보고 놀랐는데, 먹어보고 맛있어서 또 놀라고, 민트초코와 쿠키 앤 크림 우유도 있어서 계속 놀라고 있는 중이에요~

 

 



서울우유 딸기우유와 성분을 비교해 보니, 서울우유의 딸기농축과즙은 0.1078%(딸기과즙 1%), 배스킨라빈스는 0.8%예요. 용량 차이(서울우유 300ml, 배스킨 190ml)를 감안한다면 둘 다 비슷한 것 같네요.. 🤔 원유 함량도 서울우유 75%, 배스킨은 50%네요..

배스킨우유성분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성분표시
서울우유성분
서울우유 딸기우유 성분 표시

 

컵에 따라서 색도 비교해 봤어요.. (열정적인 초보 블로거입니당 🤣) 색은 배스킨우유가 핑크빛이 좀 더 진하더라구요~

배스킨과서울우유
배스킨라빈스와 서울우유 딸기우유 색 비교

 

배스킨과서울우유
배스킨라빈스와 서울우유 딸기우유 색 비교

 

가장 중요한 맛!! 우유에서 정말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아이스크림 맛이 나더라구요~ 🍦 아이스크림처럼 진한 딸기맛은 아니라 아이스크림과 완전히 똑같다고 할 순 없지만.. 그래도 제법 비슷한 맛을 재현한 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스크림 맛을 내려고 노력을 많이 했는지 일반 딸기우유보다는 확실히 크리미한 맛이 강하고 달달한 게 맛있더라고요~ 😍

 

 

 

 

제가 평소에 딸기우유를 자주 먹지는 않지만.. 딸기우유를 먹고 싶다면 기꺼이 돈 주고 사 먹고 싶은 맛이었어요~ 요즘 냉장고에서 매일 하나씩 꺼내 먹는 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민트 초코랑 쿠키 앤 크림 맛도 먹어보고 싶게 만든 배스킨라빈스의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우유였어요~

전 후하게 별 5개 줄래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