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엑설런트가 콘으로 나왔어요. 드셔보셨나요?

728x90
반응형

엑설런트 콘 내돈내산 솔직 후기

 

엑설런트 좋아하시나요? 조그맣게 하나씩 종이에 싸여 있던 엄청 고급진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얼마 전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갔다가 콘으로 나온 엑설런트를 발견해서 바로 업어왔어요~ 😁🍦

 

가격은 1개에 1,500원이었습니다~ 여전히 비싼 아이스크림~ 😂 국산 원유를 사용했대요~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원유가 51% 함유~ 인공적인 바닐라향이 아닌 천연 바닐라향이 들어가 있고, 바닐라 추출물도 들어갔네요~ 그래서 부드럽고 향도 좋고 맛도 좋은가 봐요~ 💛 칼로리는 콘까지 합해서 285칼로리네요~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영양성분표

 

위에 뚜껑을 열면 콘을 쉽게 뺄 수 있도록 콘 케이스보다 콘이 위로 살짝 올라와있어요~ 세심한 배려~ 굿~😁 아이스크림은 두 가지 맛이 반씩 나뉘어져 있어요~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맛은 천상의 맛 그대로~ 😭😝😍 부드럽고 달콤하고~ 풍부한 바닐라향이 너무 좋아요~💖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콘은 와플 모양 과자예요~ 일반 콘 아이스크림처럼 눅눅하지 않고 바삭바삭했어요~ 😃😙 그리고 콘의 밑 부분에는 초콜릿이 들어가 있어요~ 🍫

엑설런트콘
엑설런트 콘

 

찐으로 너무 맛있었어요~ 여전히 고급진 천상의 맛 그대로였고, 두 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것도 좋았고~

 

예전에 종이로 싸서 나왔을 때는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아서 먹기 참 불편했는데~ 콘으로 이렇게 나오니 먹기에도 너무 편해서 좋더라고요~

 

가격은 착한 편은 아니었는데~ 개당 2천 원 해도 다음에 또 사 먹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

 

엑설런트 좋아하셨던 분들 완전 강추합니다~ 꼭 드셔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