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임신기록

임신 9주차 5주만에 멈춘 출혈

728x90
반응형

임신 9주차 드디어 출혈이 멈추다



나의 입맛은 저 멀리 어딘가로 떠나버리고
자고 또 자고 계속 자도

끝도 없이 쏟아지는 졸음에
제정신이 아닌 상태로 소파와 한 몸이 되어
신랑이 퇴근하고 오기만을 애타게 기다리며
하루하루 시간을 보내다가
병원 방문 3일전 드디어 출혈이 멈췄다.
이렇게 감동스러울 수가..
5주 만에 출혈이 멈췄다. 우에엥엥 ㅜㅜ




이번에야말로

배주사를 끊을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을 가득 안고
신랑과 함께 병원을 방문했다.

역시나 담당 쌤은 이제 배주사도 끊고
먹는 약도 전부 끊자고 하시면서
자연임신된 거 진짜 축하한다며
정말 큰 축복이라고 하셨다.
감사합니다~ 쌤~



그리고 초음파를 통해 본 우리의 아가는
제법 사람 형체를 띄며ㅋㅋ
여전히 씩씩하고 건강하게 잘 있었다.

9주차초음파
9주차 초음파



기쁜 소식을 양가 부모님들께 전하며
초음파 사진과 영상도 공유해 드렸다.
너무나 좋아하시는 부모님들~ 🥰
가슴 졸이던 모두가 한시름 놓았다.
돌아 올 생각이 없는 나의 입맛만 빼고;;;

9주차 증상
출혈 멈춤, 무기력함, 피로감, 졸림증상, 입맛 상실, 아랫배 당김 증상 없어짐, 변비, 소변 횟수 증가, 가슴 통증

 

9주차 비용

2021.03.16
초음파 \31,1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