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홍루이젠 샌드위치 신메뉴 후기

728x90
반응형

홍루이젠 샌드위치 신메뉴 후기

 

 

홍루이젠샌드위치
홍루이젠 샌드위치

 

 

얼마전에 우연히 

먹방 유튜버 쯔양님의

홍루이젠 샌드위치 먹방 영상을 보았다. 

쯔양
쯔양님의 먹방

 

내가 처음 홍루이젠을 알았을 때는  

메뉴가 몇 개 없었던 거 같은데.. 

언제 저렇게 메뉴가 많아졌지?? 

 

내가 아는 홍루이젠 샌드위치 메뉴는 

햄치즈랑 치즈인가? 햄인가?

그리고 초코가 전부다. 

 

근데 영상 속의 샌드위치 메뉴는 

호밀빵 햄치즈, 에그 포테이토, 

에그 맛살, 에그 참치 등등 

 

심지어 

에어프라이어에 돌려 먹는

돈까스 샌드위치, 트리플치즈 샌드위치

갈릭버터 샌드위치도 있었고.. 

 

그러고도 모자라 크로플이랑 과자랑

각종 다양한 음료수까지!!! 

(누가 보면 광고하는 줄 알겠다... 쩝..)

 

먹방 보자마자 너무 먹고 싶어서 

주말아침에 바로 시켜먹었다. 

나는 먹는 양이 많지 않아서 

이럴 때는 꼭 신랑이 필요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야 한입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그런데 우리집 주변 매장에는 

영상처럼 다양한 메뉴는 없었다. 😭

그래도 8개나 주문한 건 안 비밀ㅋㅋ

 

<우리가 주문한 메뉴>

호밀빵 햄치즈

햄치즈

오리지날햄

초코 2개

에그 포테이토

에그 맛살 2개

 

 

신난다. 

하나씩 먹어볼까낰ㅋㅋㅋ

 

 

내가 처음부터 짚었던 건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에그포테이토샌드위치
에그 포테이토 샌드위치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하지만 

제일 맛있었다. 

신랑도 1등으로 꼽은 메뉴!!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과 감자가 잘 어울리고

내용물이 두툼하게 들었다. 👍

 

양이 작은 나도 홍루이젠 샌드위치는 

보통 2개는 거뜬하게 먹을 수 있다. 

그런데 에그 포테이토는 하나만 먹어도 

배가 불렀다. (나만 그럴 수도...;;;)

 

 

 

그리고 

에그 맛살 샌드위치

에그맛살샌드위치
에그 맛살 샌드위치

 

에그 들어간 샌드위치는 다 맛있었다. 

이 메뉴는 중간에 딸기잼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한 맛 때문인지 

이 샌드위치의 맛의 핵심 포인트인 듯! 

 

 

 

그리고 항상 기회가 없어서 못먹어봤던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

초코샌드위치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

 

초코샌드위치
악마의 초코 샌드위치

 

너무 기대했나? ;;;

초코크림이 퍽퍽해서

내 입맛엔 별로였다. 

목 맥혀 켁켁 🥴

신랑도 다음엔 안 먹을 것 같단다. ㅋㅋ

 

 

 

그리고 이번에 새로 나왔다는 

호밀빵 햄치즈 샌드위치

호밀빵햄치즈샌드위치
호밀빵 햄치즈 샌드위치

 

호밀빵햄치즈샌드위치
호밀빵 햄치즈 샌드위치

 

기존의 기본메뉴인 햄치즈 샌드위치에서 

빵만 바뀐 듯하다. 

 

호밀빵이라서 그런지

담백 고소했던 것 같다. 

그러나 이것도 다음엔

안 시켜 먹을 듯하다. ㅋㅋ

 

 

 

그리고 기본메뉴인

햄치즈와 햄 샌드위치

햄치즈와햄
햄치즈(왼)와 햄(오)

 

여전히 빵은 보드랍고 폭신폭신하고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크림? 생크림?

연유? 아님 크림+연유?

정체가 뭘까? 정말 궁금... 진심 궁금.. 🤔

홍루이젠만의 시그니처 크림

여전한 맛👍

 

다음에 어디 지점을 가야 

다양한 메뉴를 쓸어올 수 있을까?? 

 

 

내돈내산 후기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