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서울근교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rrroh

728x90
반응형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rrroh

 

 

백운호수브런치카페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rrroh

 

 

임신을 확인하고 나서

유산기가 있어서 집에서 꼼짝도 못하고

방콕했던 시기가 있었다.

 

겨우 안정기에 들어서고 나서야

식구들도 2개월만에 만났었다.

 

매일 집에서 꼼짝도 못하는 날 위해

신랑이 주말에 바람쐬러 가자고 제안하고

폭풍 서칭을 하더니

내가 좋아하는 브런치카페

데리고 가줬다.

 

장거리 이동은 힘들 수 있어서

집에서 가깝기도 하고

좋은 카페들이 많은

백운호수를 가기로 했다.

 

 

전에도 가끔 백운호수 카페를

찾곤 했었는데

이번에는 코로나 때문에

야외 테라스가 있는 곳을 찾았다.

 

 

 

주차시설

걱정했던 주차장은 꽤나 넓었다. 

건물 오른편으로 주차장이 넓게 있었고

테라스 앞쪽에도 주차장이 있었다.

카페에 오르는 길 한쪽에도 줄을 지어

많은 차들이 서 있었다.

 

주말에 갔었는데

주차장이 넓어서 그런건지..

운이 좋았던건지..

바로 주차하고 웨이팅 할 수 있었다.

베리굿! 👍

★★★★★

 

주차장
건물 앞쪽 주차장

 

 

주차장
건물 오른쪽 주차장

 

 

 

웨이팅

주말이라 웨이팅은 각오하고 갔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예상했던 대로 웨이팅 안내문이 반긴다. 

만석이란다. ㅎㅎ😂

 

들어서자마자

이젠 당연한듯 익숙해져버린

QR코드 방문자 인증과 발열체크 후

태블릿에 전화번호를 남겼다.

 

전화번호를 남기면 카톡으로

실시간으로 대기순서를

확인 할 수 있어서 편했다.

베리굿! 👍

★★★★★

 

 

안내문
웨이팅 안내문과 대기석

 

정확히 기억이 나지 않지만

우리 앞에 25~30팀 정도가 있었는데

생각보다 오래 기다리지 않고

30~40분 만에 들어갔던 것 같다.

 

대기석은 많지 않다.

몇 자리 안됨😢

 

 

 

메뉴와 가격

카페 로rrroh의 메뉴판

메뉴판
카페 로rrroh의 메뉴판

 

 

브런치카페답게 다양한 브런치메뉴

생각보다 브런치메뉴가 다양했다.

브런치메뉴
브런치메뉴

 

 

브런치 신메뉴가 나온 듯

신메뉴
신메뉴

 

 

와인메뉴도 있어서 놀랐다.

와인메뉴
와인메뉴

 

 

맥주와 음료도 있었고

스콘과 케익도 있다.

맥주와음료케익
맥주와 음료, 케익

 

 

브런치카페 답게 

식사메뉴도 생각보다 다양하게 있었고

마실 수 있는 드링크 메뉴도

커피를 기본으로 음료와 맥주 그리고

와인까지 🤞

 

식사를 하러 오지 않아도 

기본적으로 카페를 이용할수 있는

다양한 음료메뉴와 케익까지 고루 갖추고 있었다.

 

그리고 가격대는

백운호수에 있는 브런치카페답게(?)

좀 있는 편이다.

★★★★

 

 

 

주문한 메뉴와 맛 후기

 

메뉴를 주문하면 번호표를 받고

자리에 앉아 있으면

직원분이 직접 서빙해 주었다.

 

우리는 다행히 우리가 원했던

테라스 자리를 배정받았다.

번호표
번호표

 

우리는 메인메뉴 2가지를 주문했다.

브런치 먹으러 갔는데 ㅋㅋㅋㅋ

 

 

첫번째 메뉴는 햄버거!

오리지널 치즈 버거😜

햄버거
오리지널 치즈 버거

 

 

햄버거 패티가 꽤나 두툼하고

맛도 꽤 맛있었다.

감자튀김도 맛이 좋았다.

 

신랑은 감자튀김을 별로 안좋아하는데..

여기 감튀 순삭했다 ㅋㅋ

햄버거
햄버거와 감자튀김

 

 

들고 먹기에는 불편하고

포크와 나이프 사용하여 잘라먹음 ㅋㅋ

너무 커서 재료 하나하나 따로 먹음ㅋㅋ

맛있당 😘

햄버거
 햄버거단면

 

 

두번째 메인메뉴는

스테이크 버섯 크림 파스타

파스타
스테이크 버섯 크림 파스타

 

 

스테이크가 짭조름하게

간이 딱 맞아서 맛이 좋았다.

파스타면에 고기를 싸 먹으니 꿀맛 ❤

파스타
스테이크 버섯 크림 파스타

 

 

아이스 아메리카노

상큼함이 터졌던 블루레몬에이드👍

 

식사메뉴를 시키면

아메리카노는 2천원 할인해 주었다.

음료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블루레몬에이드

 

 

폭풍흡입 영수증ㅋㅋ

영수증
영수증

 

 

전체적으로 맛은 나쁘지 않았으나

그렇다고 엄청 또 맛있지는 않았다.

난 별4개

★★★★

 

 

다음에 혹시나 가게 되면

다른 메뉴도 먹어 보고 싶다.

근데 더이상은 안 갈듯 ㅋㅋㅋ

 

 

 

 

내부 모습

주문 하는 곳

주문
오더하는 곳

 

 

테라스는 

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그늘이라서 시원하게

앞에 뻥뚫린 경치 구경하며

먹기 좋았다.

테라스
테라스

 

테라스
테라스

 

 

1층 안쪽에도 꽤나 넓었다.

1층
1층 내부

 

 

층고가 높았다.

예쁜 조명은 덤❤

조명
조명등

 

 

가운데 중정을 중심으로 

1층과 2층으로 좌석이 마련돼 있었다.

중정
중정

 

 

2층으로 가는 계단

 

2층 내부는 사람들도 많이 있고

1층만큼 넓지 않은 거 같아서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다.

 

2층 좌석은 가운데 중정을 중심으로

빙 둘러서 창가자리로 되어 있어서

창가자리 이용하기에도 좋아 보였다.

2층
2층 계단

 

 

셀프바 공간

셀프바
셀프바

 

 

피클과 식기류

무릎담요까지 세심하게 준비돼 있다.

셀프바
 셀프바 공간

 

 

 

외부 모습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카페 로rrroh 의

전체 모습

카페전경
카페 전경

 

 

카페 앞쪽과 오른쪽에는

가볍게 산책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다.

 

이 공간 덕분에

웨이팅이 지루하지 않았었다.

푸름~푸름~ 🌹🎍

잔디밭
카페 앞 잔디밭

 

 

카페 올라가는 언덕길

언덕길
카페 앞 언덕길

 

 

저 하얀 꽃이 무얼까..

데이지?

꽃밭이 엄청 넓게 있어서

사진 찍는 사람들도 많았다.

잔디밭
카페 앞 잔디밭

 

 

 

그리고 언덕길을 조금만 내려가면

옆 산에는 산책할 수 있는 공원이 있고

옆으로 천이 흐른다.

 

웨이팅이 길어도

사진 찍고 산책하다 보면

지루할 틈이 없을 듯하다.

산책로
산책로

 

 

 

 

내돈 내산 후기

백운호수 브런치카페 로rrroh

담에 또 찾게 되려나?? ㅋㅋ

모르겠다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