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한끼레시피

[레시피] 먹다 남은 애매한 불고기, 파니니로 만들기

728x90
반응형

불고기 파니니 만들기

 

 

불고기파니니
불고기 파니니

 

 

안녕하세요~ JJung's 입니다~

 

얼마 전에 코스트코에서

불고기 대용량을 샀습니다 🤣

무려 2.7kg ㅋㅋㅋㅋ

코스트코불고기
코스트코 양념소불고기

 

엄청 많은 양일 줄 알았는데..

두 번 볶아 먹으니 얼마 안 남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다가 애매하게 남은 불고기를

밥반찬으로 또 먹자니 양이 부족해서

먹으면 오히려 화날 거 같고~ㅋㅋ

 

그래서 치즈 듬뿍 넣고

불고기 파니니로 만들어서

먹었답니다~

 

재료도 간단하니께

후딱 만들어볼게요~

 

 

 

재료 (1인분)

 

※ 컵 = 종이컵
※ 스푼 = 밥숟가락 = T
※ 작은 스푼 = 티스푼 = t

 

 

치아바타 빵 1개

(식빵 대체 가능)
양념 소불고기 약 1컵

(익은 불고기)

마요네즈 1.5스푼
머스터드 1.5스푼

체다 치즈 2장
피자 치즈 1/2컵

(모짜렐라 대체 가능)

 

 

 

만드는 법

 

치아바타 빵 1개를 반을 갈라주세요.

빵준비
치아바타 반 가르기

 

빵 한쪽면에는 마요네즈 1.5스푼,

다른 한쪽면에는 머스터드 1.5스푼을 발라주세요.

소스바르기
마요네즈와 머스타드 바르기

 

 

 

체다 치즈 2장을 양쪽에 올려주세요.

체다치즈올리기
체다 치즈 올리기

 

한쪽면에 불고기를 듬뿍 올려주세요.

불고기올리기
불고기 올리기

 

피자 치즈 1/2컵을 올려주세요.

피자치즈
피자 치즈 올리기

 

그릴로 꾸우욱~ 맛있게 눌러주세요~

프라이팬에 약불로 꾸욱 눌러 주셔도 됩니다~

그릴로눌러주기
그릴로 눌러주기

 

그릴로눌러주기
그릴로 눌러주기

 

눌려지는 모습만 봐도 설레이네유 햐 😆

그릴로눌러주기
그릴로 눌러주기

 

 

 

 

좋아하는 음료와~ 담백한 사이드 메뉴~

그리고 새콤하게 입가심 해줄 과일 디저트까지~

곁들여서 즐겨보세요~

든든한 한 끼 식사가 될 겁니다~

불고기파니니
불고기 파니니 한상

 

오렌지
새콤 달콤 오렌지 디저트

 

야채구이
담백한 야채구이

 

불고기파니니
불고기 파니니

 

불고기파니니
불고기 파니니

 

불고기를 남기는 예의 없으신 분이

저 말고 또 계시다면

색다르게 만들어서 드셔 보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