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난임기록

난임병원 첫 방문과 검사 결과

728x90
반응형

난임병원 첫 방문과 검사 결과

 

 

우리 부부는 결혼 후 2년이 지나도록

아기 소식이 없었다.

 

이때 당시에 나는 회사생활을 하고 있었고

그로인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있었다.

그래서 그냥 단순하게

스트레스 때문에

아이가 안 생긴다고 생각했었다.

 

그래도 그렇지..

이렇게 안 생길까?

 

시부모님은 신랑에게

이상이 있는건 아닌지

검사 한번 받아보라고 권하셨었다.

혹시나 당신 아들에게

문제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셨나 보다.

 

요즘에는 남자에게도

이상이 많다고 하니

혹시나 하는 마음이셨던 것 같다.

 

게다가 요즘에는

며느리에게 함부로

검사를 권하는 건 아니라고 

생각하셨던 것 같다..

 

결국 우리 부부는 상의 끝에

난임병원을 가보기로 결정했다.

 

초음파와 나팔관 조영술

그리고 피검사까지 진행했고

별 다른 이상 소견은 발견되지 않았다.

 

자궁 모양이며, 자궁 내 이물질 등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았고

나팔관도 정상이었고

난소도 정상이고

심지어 난소 나이도 

실제 나이보다 적게 나왔다.

 

평소에 난 월경주기도 규칙적이었고

나에게 이상이 있을 거라고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다.

 

그래서 결혼하면

바로 아이가 생길 줄 알았고

주위에서 물어봐도

어차피 금방 생길건데 천천히 갖지.. 뭐..

하고 별로 대수롭지 않게 생각했고

아이는 언제든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해서

매우 기고만장 했었다.

철이 없었다..

 

그런데

예상했던 대로 별 다른 이상은

발견되지 않았다.

 

 

그럼 그렇지..
내가 무슨 이상이 있겠어..
더 기다려 봐야지..

 

 

 


 

이 세상의 모든 난임부부를 응원합니다.

728x90
반응형

'육아 > 난임기록' 카테고리의 다른 글

1차 시험관 과정 신선배아 장기요법  (4) 2021.06.26
난임기록  (16) 2021.06.19
1차 인공수정 기록  (6) 2021.06.18